폭스뉴스 (PC에서 볼때)




폭스뉴스 (핸드폰에서 볼때)

오리건주 포틀랜드 – 오레곤 복권 당첨자는 640만 달러의 메가벅스 잭팟을 받기까지 3개월 이상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운이 좋은 사람은 늦은 데에는 합당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는 이라크에 살고 있습니다.
오리건 복권의 대변인인 Chuck Baumann은 이 남성이 12월 1일 Salem에 있는 복권 본부에서 현금화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금을 뺀 256,000달러를 25번의 분할로 수백만 달러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복권은 일반적으로 당첨자의 익명을 금지하지만, 관리들은 신원을 비밀로 유지해 달라는 남성의 요청을 존중했습니다. Baumann은 우승자가 집으로 돌아가는 자신의 안전이 걱정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우만은 "그는 여기서 얻은 돈이 그와 그의 가족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8월 24일 추첨을 통해 해외 온라인 복권 판매점을 통해 티켓을 구매했다.

Baumann은 에이전트가 소매점에 가서 복권을 사기 위해 전 세계에 배치된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교육받은 추측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리건 게임의 직원이 당첨 티켓을 구매한 도시인 벤드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승 번호는 15, 27, 32, 39, 44, 45였습니다. Baumann은 그 남자에게 어떻게 선택했는지 물었습니다. 그 남자의 영어는 나쁘지는 않았지만 훌륭하지도 않았고 명쾌한 대답도 하지 않았다.
바우만은 "그는 팔로 눈을 가리고 허공에 있는 숫자를 찔렀다"고 회상했다.
그 남자는 인터넷을 통해 표를 샀지만 오리건의 수도에 도착했을 때 실제 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벤드에서 표를 산 사람은 왜 그 표를 이라크 남자에게 넘기지 않고 직장을 그만두고 현금으로 바꾸지 않았을까?
Baumann은 "이 생각은 확실히 여기 많은 사람들에게 떠올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웹 사이트)에는 약간의 견제와 균형이 있습니다."

윌라멧 위크( Willamette Week ) 가 처음으로 우승을 보고한 사람은 미국 외 지역에서 오레곤 메가벅스 잭팟을 우승한 최초의 사람으로 여겨집니다. Baumann은 복권은 외국인이 상을 얻거나 온라인 에이전트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는 데 제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레곤 복권에는 적용되지 않는 인터넷 도박에 적용되는 연방법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복권 자체를 온라인으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한 규칙이 없습니다."